요인별 점수 | ||
요인 | 수준/T점수 | 설명 |
결과신뢰성지표 | 반응일관성 | |
연속동일반응 | ||
사회적 바람직성 | ||
무응답수 | ||
참고지표 | 성적 | |
학습시간 | ||
학교성적 만족도 | ||
심리적 불편감 |
1표준편차를 벗어난 척도 |
척도명 | 척도명 | 척도명 |
성격적 특성 | ||
척도 | T점수 | 백분위(%) |
효능감 | ||
결과기대 | ||
성실성 |
정서적 특성 | ||
척도 | T점수 | 백분위(%) |
우울 | ||
짜증 | ||
불안 |
동기적 특성 | ||
척도 | T점수 | 백분위(%) |
학습동기 | ||
경쟁동기 | ||
회피동기 |
종합소견 |
뚜렷한 목표와 철저한 계획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
'NCS > 04. 교육·자연·사회과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습 분위기를 잘 유지하는 학생에게 할 수 있는 칭찬 10가지와 학습 분위기를 망치는 학생에 대처하는 방법 10가지 (0) | 2023.03.28 |
---|---|
SD에듀 직업상담사 2급 (0) | 2023.03.28 |
진로발달 분석보고서 서식 (0) | 2023.03.27 |
학습노트 긴즈버그 진로발달 (0) | 2023.03.27 |
Strong 검사 관련 서식 (0) | 2023.03.27 |
직업상담사 국민내일배움카드(구직자) 훈련과정 46개 훈련성과 분석결과 (0) | 2023.03.25 |
FILTER, AND, OR 연산자를 활용하여 전체날짜에서 특정조건을 충족하는 날짜를 추출하기 (0) | 2023.03.22 |
[산업 및 조직심리학] 직무만족의 정의 (0) | 2023.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