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보기

NCS/10. 영업판매

키워드시터와 구글플래너를 활용하여 매력적인 키워드를 도출해봅시다

제이훈의 스마트 사업관리 2021. 2. 6. 11:28

키워드시터 및 구글플래너 활용법

 

키워드 시터 및 구글플래너를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바이럴 키워드를 도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키워드 시터에서 키워드를 검색

키워드 시터에서 희망하는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구글 플래너 검색

구글 플래너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키워드 플래너 이동하기

키워드 플래너로 이동합니다.

 

 

 

 

구글 애즈 계정 접속

계정이 있으면 클릭하고, 없으면 계정을 생성합니다.

 

 

 

검색량 및 예상실적 조회

검색량 및 예상실적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키워드 시터 검색결과 복사

키워드 시터에서 검색결과를 복사합니다.

 

 

 

 

검색량 및 예상실적 조회란에 붙여넣기

앞전에 보신 구글 키워드 플래너의 검색량 및 예상실적 조회란에 붙여넣습니다.

 

 

 

 

이전 측정항목 클릭

이전 측정항목을 클릭합니다.

 

 

 

 

과거 측정항목 CSV 파일 다운로드

여기서 유의할 점은 계획 예측이 아닌, 계획 과거 측정항목의 CSV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것입니다.

 

 

 

키워드 행 필터 적용

키워드 행에 필터를 걸어줍니다.

 

 

컴페티션 높은 값 제외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선호에 따라 제외합니다.

 

 

월간 검색량 평균 순으로 정렬

월간 검색량 평균을 내림차순으로 정렬합니다.

 

 

 

효과적인 키워드 도출

비로소 경쟁률은 낮고, 검색량은 높은 키워드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